일찍 일어나는 새가 역시 먹이를 많이 먹는거였어.. ㅋ
이번주 독서 리스트
1.정유정 장편소설 28
2.프랑수아 를로르 꾸뻬씨의 행복 여행
3.최유리 꾸미고 싶은 벽 가지고 싶은 창
4. 박범신 소금
정말 신간이 많이 나왔더랬다.. 내가 좋아하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도 많이 보이던데.. 한계가 있으니, 다음으로 패스하고,
오쿠타 히데오 소설도 패스하기 힘들었다.
요즘에 엄마가 독서를 많이 하셔서..
조정래의 정글만리를 주말동안 다 읽으셔서 읽을 책이 없다고 아빠에게 투덜하시는 것 들어서.. 엄마를 위해 국내 소설을 많이 집어왔다.
은교를 상당히 재미있게 읽으셨길래 박범신 신작을 고민하지도 않고 집었다.. 성석제 소설을 가지고 올까 생각했는데.. 성석제 보다는 박범신이 엄마에게 어울릴 듯 싶어서.. 그리고, 나는 프랑스인의 여유로운 행복을 이야기하는 꾸뻬 시리즈를 좋아하기 때문에.. 바로 ㅋ
책이 빳빳한게 내가 처음 집는 책들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. .ㅋ
요즘에 내 방에 있는 더블침대를 처분하고 싶은 마음이 엄청나게 솟구친다. 피곤할 때는 넓은 침대가 그렇게 좋으면서.. 방을 집어먹을 듯한 넓이 때문에 여간 부담스러운게 아니야..
이외, 승진 후 마음가짐에 대한 고민을 이어줄 책..
1. 오타니 고세이 3년 후 당신이 후회하지 않기 위해 지금 꼭 해야할 일들
2. 로버트 볼튼, 도로시 그로버 볼튼 회사속 사람의 법칙
3. 로버트 브램슨 말이 안통하는 사람 일하는 법
4. 무라오카 마사오 지금바로 정리하라
얼마전에 읽은 회사에서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는 50가지도 상당히 마음에 새기면서 읽었다.
사실 1번같은경우, 신작으로 나왔을 때 바로 읽어야겠다며 집어왔는데 그 때도 다 못읽고 반납했었다.. 이번에는 꼭 읽어야지 싶은데 정말 어려운 분야같다.. 훈계하는것 같기도 하고.. 암튼.. 안맞다. ㅋㅋ 자기계발서 분야는 진도가 안나감..
2.3 번은 요즘 회사에서 골칫거리인 s씨 때문에 빌린거나 진배없다.
어휴.. 사람이 왜 그러는지.. 그 사람이 바뀔수 없는걸 알면서도.. 정말 어렵다.. 인생수업 제대로 하고있어..
흠..
이번주도 열심히 살자구!
쓸대없는 고민은.. 3분이내로 줄이고, 가열차게 열심히!!